그모사니의 사진 이야기
동락공원 배회... 점심시간을 이용한... ㅎㅎ

기껏 작성한 보고서...
팀장은 당일 출장... 허공에 뜬 보고... -.-
답답한 마음에 점심먹고 동락공원을 배회...ㅎㅎ

새로 입양한 50마 적응한다고 언제나 바디캡... OTL
환산 100미리의 화각... ㅋㅋㅋ

조리개를 조금 더 조였으면 좋았을 것을... F5.0
그것두 50마로... ㅋㅋㅋ
-----

하루에 한장씩이라도 포스팅 할려면 부지런히 찍어야...
곧 5시면 해가 질 것이고...
그땐 찍고 싶어도... -.-
...
..
.
동락공원 배회... 점심시간을 이용한... ㅎㅎ
풍경 2006. 10. 24. 22:23

Trackback | Comment
금오산’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.com / Designed by cyenharu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