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모사니의 사진 이야기
찬울이... ^^
누나 금오산 그림대회...
찬울이가 신났어요~~
아파서 한동안 나들이를 못 했었는데... ㅎㅎㅎ
제 이쁘다고 놀아준 누나들...
빠이빠이하고 안녕했는데, 좋다고 따라 간다는... ㅎㅎ

찬울아~ 아빠랑 가자~ 했더니...
돌아오다가 저러고 있다는... ㅎㅎㅎ

누나들한테 미련이 남아서... ㅎㅎㅎ

랄라라~랄라라~~                      줄이다, 넘을까 말까... ㅎㅎ                  아빠, 더워~ 모자 벗을래...

우와~ 꽃이다~~ ^^


찬울이 사진으로 금오산 소경을 마무리... ^^
...
..
.
찬울이... ^^
아이들 2006. 11. 3. 01:03

Trackback | Comment
금오산’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.com / Designed by cyenharu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