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모사니의 사진 이야기
오팔이 칭구덜 모임...1 ^^
봉팔이가 좋은데 놀러가는 바람에 빠져서 아쉽...;;
영팔이의 착각으로... ㅋㅋ
아이들 대리고 금오랜드 가는 길에 금오산 뒷길 쉼터에서 잠시... ^^
새로 짓는 듀크라스??도 보이고...
아직 벌판도 많네... -.-

6,5,4 학년 꼬마 아가씨들... ^^

사진 찍자고 했더니, 장난만 치고 있다는...ㅎㅎㅎ

겨우겨우 한컷~ 누가 우낀겨??

카메라와 원수졌니..? ㅎㅎㅎ

사진 안찍을려고 발버둥... ㅎㅎㅎ
용팔이 고생한다... ㅋㅋ

통돌이~~

^^

스페이스?? 뭐뭐?? -.-;;
덜컹덜컹 올라갔다 내려갔다...
재밋어서 한번 더 탓다는...ㅎㅎㅎ

^^
2편도 있다눼~~~ ㅎㅎ
http://gumohsan.tistory.com/42
...
..
.
오팔이 칭구덜 모임...1
아이들 2006. 11. 15. 15:00

Trackback | Comment
금오산’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.com / Designed by cyenharu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