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모사니의 사진 이야기
오팔이 칭구덜 모임...2
조금 춥기는 했으나, 다들 신났어... ㅎㅎ
발칸포?? 쏜 영팔이가 젤 신났던 것 같다는... ㅋㅋㅋ
^^

누가 긴장한겨??

이제 좀 여유가 생겼나, 카메라 보고 손도 흔들어 주고... ㅎㅎㅎ

드뎌, 개구락지 날리기 대회가... ㅋㅋㅋ

멀리 날아간거 같지만,,,... 앞에 톡 떨어졌다... -.-

조준~~!!

발사~~!!!!

빗나갔...;; -.-

또 빗나갔...;;;; ㅡ.-;;

이렇게 몇년만의 모임은 아쉽게 끝났다...
봉팔이가 여행가는 바람에 좀 아쉽지만,
주말에 또 본다구 하니..^^

영팔인 12시 넘어 다음날 겨우 집에 갔다나... ㅎㅎ
담엔 가운데서 한번 보자고...
내년엔 덜 추운 가을에 한번 보자... ^^
...
..
.
오팔이 칭구덜 모임...2
아이들 2006. 11. 14. 23:37

Trackback | Comment
금오산’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.com / Designed by cyenharu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