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모사니의 사진 이야기
지난 주말의 이것저것 사진... ㅎㅎ

농구대회도 있었고,
저번에 당첨된 상품권으로 가족 외식도 있었고... ㅋㅋ
올해도 1회전 탈락... 흙흙흙

마실까...하다가 패쑤~~~ ㅋㅋ

...
오락삼매경...
외사촌 언니 폰으루 밥두 대충먹고... ㅎㅎ

그날 먹은넘인디... 캘리포니아 머시기라는데... -.-
앞에 붉은넘이랑 희끼무리한넘은 참치랑 연어 회~~~ ㅋㅋ

또 늦었...;;
처갓집에 마나님 모시러 정기사~ 운전해~~ 가는데,
해넘이가 멋있어서 옥상으로 달렸으나... 떱...
...
..
.
지난 주말의 이것저것 사진... ㅎㅎ
아이들 2006. 11. 21. 22:46

Trackback | Comment
금오산’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.com / Designed by cyenharu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