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모사니의 사진 이야기
뿌리공원 배회... ㅋㅋ
2007 ZUC 전국모임 마치고 고고싱~~
총각 서이랑 부시시한 모습으로 방황했다... 세벽까지 달린 여파로... 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대전 유성유스호스텔 터줏대감 티벳산 멍멍이옹...
싸울 때는 전신의 털이 곤두선다나... @.@
이쁘다고 쓰다듬어 줬더니, 배깔고 자더라는... ㅋㅋ
...

이제 뿔히공원 스타또~~~ ^^
사용자 삽입 이미지
증명사진... ㅋㅋ


...
..
.
사진을 클릭하시면 조금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... ^^
뿌리공원 배회... ㅋㅋ
풍경 2007. 2. 13. 14:08

Trackback | Comment
금오산’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.com / Designed by cyenharu.com